ARTIST

Le Petit Prince

91 x 47 x 25 cm
Mixed media
2020

브루노 아트 그룹 BRUNO ART GROUP
이영섭
Lee Yeoungsup
작가 전시이력 Exhibition History

2020 Shinjeon Museum, Daegu, Korea
2019 Gallery Marie, Seoul, Korea
2019 Gallery Hee, Yangsan, Korea
2019 Gllery Yedong, Busan, Korea
2018 Special Exhibition for the Commemoration of the Addition of Tongdosa Temple to the UNESCO's Cultural Heritage List, Yangsan, Korea

작가설명

질박함과 진득함으로 빚어낸 자연 이영섭 작가에게는 때묻지 않은 자연이 살아 있다. 그의 작품을 대하는 것 자체가 자연을 경험하는 것이나 다름 없다.
자연이야 누구에게나 분유(分有)되어 있는 것이다. 오늘날 그것은 공동의 선으로 합의가 된것이며, 미적 탐구의 궁극이기도 하다. 따라서 어느 누구에게서나 제몫의 자연이 있게 마련이다. 그러나 우리는 그 자연에서 너무나 많은 작위적이고 조작적인,위장된 부류의 것들을 보곤 한다. 더러는 분칠한 자연에 식상하고 한다. 이런 점에서 이영섭의 자연은 풋풋함과 순수함이라는 면에서 더 진가를 인정받을 수도 있을 것이다. 이영섭의 자연은 화려하거나 빼어나거나 혹은 세련된 것이 아니다. 그저 소박하고 가식없는, 있는 그대로의 것이다. 그의 외모에서부터 풍기는 것이 그렇고, 그의 삶의 양식이 그러하며 또한 그의 조형세계가 그렇다. 유유자적하는 모습은 마치 산사(山寺)의 수도자 같은 모습이면서도, 그는 무언가를 부지런히, 그리고 진지하게 생산해내는 장인을 연상키고 있다.

Artist Description